하드웨어

ASUS, 창립 30주년 기념 대규모 기획전 개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10 15:13:18

    ASUS 코리아(에이수스 이하 ASUS)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제품군별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ASUS는 지난 1989년 IBM 및 ALR 제품에 사용된 캐치(Cache) 386/33 및 486/25 메인보드를 시작으로, 이후 노트북, 그래픽카드, 데스크톱 및 모니터를 성공적으로 론칭 시켜왔다. 2016년에는 ASUS의 최초 가정용 AI 로봇인 젠보(Zenbo)를 공개하여 많은 이목을 끌었으며, 올해인 2019년도에는 포춘지에서 ‘2019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ROG 시리즈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갖고 싶은 하드웨어 브랜드로써 자리매김 하였으며 게이머 및 일반 사용자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빔프로젝터 등의 영상 장비, 노트북, 포터블 시장 등 IT를 기반으로 하여 폭넓고 다양한 제품을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ASUS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니터 및 빔 프로젝터 할인 기획전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진행한다. ASUS의 게이밍 모니터, 오피스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및 빔프로젝터 중 인기 상품 위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포토리뷰 이벤트 및 무료배송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4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 창립 30주년 기념 노트북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당 기획전은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ASUS 노트북 시리즈인 젠북(ZenBook), 비보북(VivoBook) S, TUF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노트북 시리즈 별로 각기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젠북 시리즈는 구글 홈 미니를 증정하며, 비보북 S 시리즈의 경우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게이밍 노트북 TUF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4GB 메모리가 추가로 지급된다.

    ASUS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5월 중에는 오픈마켓 등에서 공유기 할인 기획전을 시행할 예정이며, 30주년을 맞이하여 기획전 이외에도 공식 ASUS 페이스북 채널을 통한 풍성한 이벤트 및 캠페인 또한 진행할 계획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9648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