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비전 공유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 5월 16일 개최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25 10:33:05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앤시스코리아(ANSYS Korea)가 오는 5월 16일(목) 롯데호텔월드에서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2019 ANSYS Innovation Day)를 개최한다.

    앤시스코리아와 앤시스의 엘리트 채널 파트너인 태성에스엔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에서는 최근 출시된 앤시스의 다양한 솔루션과 신기술이 소개된다. 또한, 구조·유동·전기·전자·반도체 5개 분야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앤시스의 Discovery Live 핸즈온 세션, Addictive Manufacturing 특별 세션, 협력사 AWS, Rescale, PTC, HPE의 제품 홍보 및 전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컨퍼런스는 오전 공통 세션과 오후 분야별 기술 세션으로 구성된다. 오전 세션에서는 앤시스코리아 문석환 대표, 태성에스엔이 김지용 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앤시스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데이브 펄스(Dave Firth)와 KLIO DESIGN 윤정채 실장, 카이스트 김정호 교수 등 내/외부 인사의 기조연설을 통해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 그리고 이를 이끌어가는 앤시스의 비전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후 세션에서는 카이스트 이봉재 교수, 전북대학교 서일환 교수, 국방과학연구소 김선태 박사 등 구조, 유동, 전기, 전자, 반도체 분야에서 저명한 학계 관계자 및 고객사의 전문가가 산업 최신 기술과 사례를 공유하게 된다.

    ▲ 2018 앤시스 컨버젼스 컨퍼런스 행사 전경

    앤시스코리아 문석환 대표는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에서 업계 및 학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컨퍼런스가 미래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정보 공유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는 앤시스의 고객사, 관련 업계 및 학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사전 등록은 5월 9일(목) 18시까지 '2019 앤시스 이노베이션 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0212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