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5-30 12:00:46
올리브영은 650여개 브랜드와 함께 역대급 라인업을 구성한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6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썬, 클렌징, 바디, 네일 제품 등을 중점으로 빠르게 다가온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세일은 선착순 특가, 단독 특가, 오늘의 특가 등의 특가 세일을 통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구입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선착순 특가의 경우, 오늘(30일) ‘100원’에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를,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를 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특가 제품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입 가능하다. 1차 선착순 특가 기회를 놓쳤다면 세일 기간 중 2차 선착순 특가가 다시 한번 진행될 예정이며, 시즌 상품을 활용한 선착순 증정 기회도 있다.
이외에도 올리브영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일주일 동안 매일 매일 특가 상품이 바뀌는 오늘의 특가 기회도 있다. 30일의 오늘의 특가 라인업은 ‘피지오겔 DMT 로션’, ‘휴족시간’, ‘바이오더마’ 등으로 준비돼 있다. 오늘의 특가 라인업과 2차 선착순 특가 소식까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특가 라인업과 함께, 앞으로는 올리브영 300개 매장에서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300개 매장에서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가 판매돼 쇼핑 편의를 높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일주일 동안 다양한 특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여름을 맞이해 올리브영과 함께 완벽한 여름 대비가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