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6-05 16:04:17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가 자사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전자칠판)와 무선 회의 솔루션인 인스타쇼(WDC10A) 제품 구매 전 2주 무료대여 프로모션을 기업 대상으로 진행한다.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업 대상 프로모션은 6월 5일부터 30일까지 벤큐 65인치 전자칠판 RP6501K 제품과 무선 회의 솔루션 인스타쇼(WDC10A)를 신청 업체의 사무실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서울/경기 신청자에 한해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벤큐의 직원이 직접 찾아가 설치, 교육, 수거까지 진행해 기업에서는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벤큐 B2B 제품의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대여할 수 있으며, 각각 대여도 가능하다. 벤큐 코리아 사이트의 신청서를 작성하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벤큐의 전자칠판인 RP시리즈(65인치 RP6501K, 75인치 RP7501K와 86인치 RP8601K)는 4K UHD(3,840 x 2,160) 해상도에 안드로이드 기반의 OS를 지원한다. 이지라이트(EZWrite) 5.0을 지원해 화이트보드 솔루션으로 회의실이나 스마트 교실을 구성할 수 있다.
이 기능은 화면에 아이디어와 메모를 추가하거나 이미지를 캡처하고 메모를 추가해 즉시 공유할 수 있으며,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USB 드라이브 및 기타 장치 없이 화면에서 직접 구글 드라이브 및 드롭박스(Dropbox)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업로드 할 수 있다. 동시에 다른 색상을 사용할 수 있는 듀얼 펜 지원하며, 필기구의 질감을 그대로 표현하는 브러시 모드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질감의 필기구를 사용해 그림을 그리거나 색칠을 할 수 있어 미술 수업 활용에 용이하다.
또한 RP 시리즈에는 이산화탄소 감지 센서가 포함되어있어 미팅룸이나 교실의 이산화탄소 농도를 모니터링해서 적당한 수준의 이산화탄소 농도를 유지하도록 상기시킨다. TÜV 라인란드 (TÜV Rheinland) 인증을 받은 스마트 아이케어 기술은 누군가가 화면에 가까이 있으면, 직관적으로 감지하여 깜박임이 없고 블루라이트를 줄이는 기능을 자동으로 활성화한다. 화면의 표면에는 독성이 없는 은 나노 이온 항균 코팅이 적용되어 스크린 표면에 발생하는 세균을 억제해 교차 감염이나 전염병을 예방한다.
함께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벤큐 인스타쇼 WDC10A’는 기업들에게 스마트한 무선 회의 방법을 제시하는 솔루션이다. 무선 네트워크 환경이 갖춰지지 않은 회의실에서도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노트북에 송신기를 연결하고 버튼만 누르면 노트북의 화면이 전자칠판, 프로젝터와 연결된 수신기에 무선으로 전송되어 화면을 공유할 수 있으며, 동영상 전송도 가능하다.
안정적인 동영상 전송을 위하여 비디오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AES 128비트 보안 암호화 프로그램과 WPA2 보안 방식을 채택해 보안 위협의 노출 걱정 없이 8m의 범위에서 안전한 자동 무선 연결·전송을 지원한다. 버튼은 기본 2대 구성이며, 최대 16대까지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벤큐 전자칠판 세일즈 담당 전병열 팀장은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제조사 벤큐가 전자칠판 시장에 나서며,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구매 전 2주 체험프로그램을 준비 했다”며, “사무실 설치가 아닌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을 원하는 경우 용산내 드래곤시티 체험존에서 예약 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벤큐 RP시리즈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전자칠판)와 인스타쇼(WDC10A)는 1년의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