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한성컴퓨터, 감성 자극 ‘RGB 싱크’ 게이밍 데스크톱 ‘보스몬스터 DX5’ 시리즈 출시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14 15:04:12

    한성컴퓨터가 화려한 RGB 효과와 함께 고성능 부품을 적용한 감성을 자극하는 게이밍 데스크톱 신제품 'BossMonster DX5' 시리즈를 출시했다.

    BossMonster DX5 시리즈는 케이스의 RGB LED와 쿨링 시스템의 RGB LED를 하나의 소프트웨어에서 제어하는 'RGB Sync'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멀티 RGB 출력과 다양한 LED 액션, 그리고 원하는 색상과 효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등 시각을 자극하는 새로운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여분의 5V RGB 포트로 RGB 스트립 등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으며, 사이드에는 강화유리 패널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나만의 컴퓨터 환경을 연출할 수 있다.

    BossMonster DX5 시리즈는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인 i9-9900KF와 i7-9700KF를 비롯해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인 i7-8700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래픽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Ti / 2080 / 2070을 옵션으로 제공하는 등 고성능의 게이밍 퍼포먼스 환경에 최적화된 제원을 갖추고 있다. 이 외 DDR4 16GB 메모리와 NVMe 512GB SSD를 기본 적용해 더욱 빠르고 쾌적한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내부 확장성도 뛰어나다. 2개의 2.5형 SSD, 2개의 HDD를 지원하는 넉넉한 내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 적용된 2열 수냉식 쿨러와 5개의 120mm 시스템 쿨러 등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제공해 장시간의 고성능 작업에도 안정적인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공기유입이 많은 상·하단에는 먼지필터가 마련되어 외부의 이물질 또는 먼지유입을 최소화하고 있다.

    한편, 한성은 BossMonster DX5 데스크톱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기본 16GB에서 32GB 용량의 메모리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5포트 USB 멀티 허브 충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 엔비디아 RTX 게임 번들도 포함되어 있다.

    한성의 고성능 게이밍 데스크탑 'BossMonster DX5' 시리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성컴퓨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 오픈마켓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