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코카콜라, ‘짜릿한 낯설렘’ 코크 썸머 트립 이벤트 진행


  • 전준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19 18:35:37

    코카콜라가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을 런칭하며 썸머 트립을 떠날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이번 이벤트를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으로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하기 위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코크 썸머 트립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7월 19일 첫번째 썸머 트립으로 진행되는 ‘코크 풀 시네마 (Coke Pool Cinema)’는 7월 7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7월 1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7월 27일과 28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지산 락 페스티벌’에서는 하늘 위에서 페스티벌을 즐기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를 진행한다. 7월 14일까지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20명에게는 1박 2일간 썸머 트립 동행의 기회가 주어지고 100명에게는 지산 락 페스티벌 2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코크 레트로 비치 8월 24일과 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레트로 메이크오버, 레트로 샵, 서핑클래스, 고고댄스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20명에게는 1박 2일 동안 썸머 트립을 함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30명은 레트로 비치 1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코크 썸머 트립은 오는 21일부터 코카콜라 모바일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 코카콜라 제품(코카콜라·제로·커피 코카콜라) 구매 시 적립되는 스탬프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함께 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낯설렘 가득한 여행은 물론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전준영 (june0601@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154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