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 잔여세대 분양 진행


  • 구재석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27 09:30:21

    ▲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조감도 

    SK건설과 대우건설이 포항시 두호동에 분양하는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가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 중에 있다고 밝혔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4~84㎡, 총 1321세대 규모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파격적인 분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더욱이 잔금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내년 1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만큼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다양한 분양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지금이 적기”라며 “실제로 근래에 견본주택에 방문해 유니트를 둘러보시고 계약을 하신 수요자분들도 있다”고 말했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교통, 문화,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입지 조건을 갖췄다. 단지는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고속버스터미널, KTX 포항역을 통해 전국 광역 교통망을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여기에 새천년도로, 포항IC 등이 가까워 주변 지역으로 쉽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의 상업시설과 롯데문화센터, CGV, 미술관 등 각종 문화시설도 주변으로 갖추고 있어 향후 입주민들은 집 가까이에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환경을 살펴보면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까워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욱이 포항 지역의 명문고로 오랜 명성을 자랑해온 포항고등학교가 도보권 내에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군 건설사인 SK 건설과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만큼 뛰어난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위주의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을 통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한편,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견본주택을 찾아오는 내방객을 대상으로 초코파이 한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한 가족 당 한박스의 초코파이가 증정된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인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포항고용복지센터 인근에 위치해 있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40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