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7-01 09:13:55
롯데면세점은 '렛츠 두 썸싱 펀'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펀(FUN)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티저를 포함해 총 9편으로 구성된 '렛츠 두 썸싱 펀' 캠페인 영상은 오는 10월 22일까지 2주에 1편씩 릴레이 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펀'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는 롯데면세점 모델인 트와이스, 엑소, 황치열, 지창욱, 스트레이 키즈, 있지(ITZY) 등이 직접 출연한다.
모델들은 롯데면세점에서 각자에게 부여된 초능력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로 제작되며, 롯데면세점의 유튜브 '냠다른TV'와 페이스북, 서울 시내 주요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냠' 광고 캠페인은 'Lotte Duty Free'의 영문 첫자인 LDF를 한글로 형상화한 것으로 내국인에게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지난해부터 진행됐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5월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 60여명을 초청해 '냠' 캠페인을 알리고, 해외 고객들과 실시간 방송으로 소통하며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등 우수한 한국 관광자원을 알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페어 with 냠'을 진행하기도 했다.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6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인 '냠다른TV'를 론칭했다. 국내 1위 MCN(콘텐츠창작) 스튜디오인 'CJ 다이아 TV'와 협약을 통해 공동으로 제작하는 '의리냠' 콘텐츠는 네티즌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면세점 호주 브리즈번공항점을 배경으로 국내 TOP 크리에이터 씬님, 오늘의 하늘, 소근커플이 출연한 '의리냠 호주브리즈번편' 영상은 약 2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의 주요 SNS채널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의리냠' 시리즈와는 다른 콘셉트의 '득템했냠' 론칭을 앞두고 있다. '득템했냠'의 첫번째 편에서는 씬님과 오늘의 하늘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가지고 '뷰티 하울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냠 캠페인 영상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는 물론 패밀리콘서트, 풀파티 등 오프라인에서도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서울 잠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등 인기 스타들이 출연하는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첫날인 8월 9일에는 가수 김건모, 김연우, 볼빨간사춘기, 임창정, 지창욱이 출연한다.
10일에는 힙합그룹 MFBTY(윤미래, 타이거JK, 비지)와 다이나믹듀오, 메킷레인(루피, 나플라, 오왼오바도즈, 블루, 영웨스트), VMC(딥플로우, 넉살, 이로한), 헤이즈가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슈퍼주니어 D&E, 황치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트레이 키즈, ITZY 등 국내 정상급 아이돌이 나선다.
콘서트 티켓은 24일부터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 공항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2006년부터 열렸다.
지난해 콘서트에는 일본, 중국, 동남아 고객 1천여명을 비롯해 국내외 10만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
베타뉴스 조창용 (creator20@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