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7-02 11:09:08
코리아센터의 생활건강 브랜드 'CAREHADA'(케어하다)가 저소음, 고출력을 기본으로 한 스탠드형 선풍기(모델명: TM-S710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AREHADA는 메이크샵과 몰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가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생활건강 브랜드이다. 코리아센터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프리미엄급의 BLDC 모터와 7엽 날개를 적용해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바람은 물론,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고,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 외에 미니 리모컨을 통한 원격조절, 일반풍·자연풍·수면풍·AI모드 등 4가지 바람모드, 상하좌우 3D 입체회전 및 930mm~1150mm의 높이 조절 기능 등을 갖췄다. 또한, 전자파적합등록 완료로 화재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출고가격은 71,900원.
한편, 코리아센터는 CAREHADA 선풍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일 하루 동안 오픈마켓의 올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순차적으로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본부장 최승식 전무이사는 "CAREHADA는 코리아센터의 인프라를 활용해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CAREHADA의 선풍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