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7-09 13:09:35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이하 베스파)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베스파 라운지(Vespa Lounge)’를 오픈했다. 베스파의 공식 수입원 이탈로모토는 오는 7월 6일부터 10월 20일까지 브랜드의 신상품을 전시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베스파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베스파 라운지 오픈과 함께 첫 선을 보일 신규 모델은 ‘NEW LX’로 지난 2005년 브랜드 6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LX의 신형 버전이다. NEW LX는 베스파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휠 림과 LED 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 혼 커버 등이 현대적 스타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뉴 블루 엘레간자, 뉴 블루 아비오, 화이트 이노첸자, 베이지 엘레간자, 레드파시온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더불어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스파 라운지 멤버쉽 카드를 구매하면 커피 교환권과 베스파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되며, 베스파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탈로모토 관계자는 “지난 5월 진행된 제1회 베스파데이를 시작으로 베스파 오너 외에 누구나 베스파를 즐길 수 있는 ‘베스피노’ 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라며, “이번 베스파 라운지 또한 누구나 자유롭게 베스파 제품을 접해보고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준영 (june0601@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