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7-11 18:40:08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가 지난 1, 2차 공영 TV 홈쇼핑 방송의 성료에 힘입어 총 19%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지막 특집 방송을 7월 14일 진행한다.
앞서 진행되었던 1, 2차 방송의 합산 결과, 목표 매출액의 초과 달성과 함께 2개 모델은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번 추가 편성된 마지막 특집 방송은 이노스 TV만의 품질과 상품성이 인정되어 공영쇼핑 개국 4주년 특집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이번 특집 방송은 KB국민카드 7% 청구할인, 공영쇼핑 앱 구매 시 5% 추가할인, 7% 적립 등 총 19%에 달하는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구성과 이 가격으로 판매되는 TV 홈쇼핑 생방송은 이번이 마지막이다.
메인 모델인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DIRECT 티비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이 적용된 제품으로, UHD 초 해상도(4K / 3,840 x 2,160)와 함께 164cm 대형 사이즈가 전하는 몰입도 높은 화면 스케일이 자랑이다.
또한, HDMI 2.0을 지원해 4K 해상도에서 60Hz 고 주사율 출력을 지원하고, 낮은 해상도의 영상을 자동으로 화질과 색상을 개선해 4K UHD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된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UHD 업 스케일링' 기술도 지원한다. 특히, 영상의 밝고 어두운 부분을 분석해 자연스러운 빛을 표현하는 HDR 기술도 지원, 사실적인 영상을 구현할 수 있어 몰입감을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셋톱박스 없이도 웹 검색과 유튜브 및 넷플리스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기능도 지원하며, 스마트 HDR TV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리모컨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이노스 S시리즈 스마트 HDR DIRECT 및 UHD TV 8종은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이 적용된 LED TV 모델로, 75인치, 65인치, 55인치, 43인치 등 다양한 크기와 함께 스마트 TV, UHD TV를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1차, 2차 TV 홈쇼핑 방송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공영쇼핑과 긴급 협의, 마지막 특집 방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라며, "특히 LG IPS 정품 패널은 물량 확보가 쉽지 않았으나 마지막 공영 TV 홈쇼핑 특집 방송을 위해 긴급 생산, 7월 14일 방송을 통해 한정된 수량 만이 판매될 예정으로, 이노스 TV와 공영쇼핑이 준비한 큰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노스는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기업으로,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전국 AS 서비스(패널 최대 2년 / 부품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