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7-12 14:48:38
팬택으로부터 스카이(SKY) 브랜드를 확보한 착한텔레콤 서울 코엑스(Coex)에서 11일부터 13일(토)까지 3일간 개최되는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9(이하 KITAS 2019)’에 참가했다. 이번 착한텔레콤은 KITAS 2019에 참가한 기업 중 가장 큰 부스를 꾸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카이 스마트폰 및 태블릿, 폴더폰 3종을 공개해 많은 관람객을 모았다.
LTE 태블릿은 10인치대의 화면으로 모바일 접속을 필요로 하는 태블릿 수요층을 대상으로 삼았다. LTE 스마트폰은 최신의 퀄컴 칩을 탑재하고 6.3인치 물방울노치 디스플레이 등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였으며 국내 중저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성비로 승부수를 띄울 전망이다.
이 밖에도 완전 무선 이어폰 ‘스카이 핏 프로’나 두 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 ‘스카이 멀티파워패드’, 15W 접이식 무선충전기 등 스카이 브랜드의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착한텔레콤의 모바일 주변기기 브랜드인 ‘커넥팅(Connecting)’ 제품도 선보였다. 커넥팅은 IoT 전문 브랜드로 신개념 충전 기기인 ‘커넥팅파워착 올인원’이 눈길을 끌었다. 커넥팅파워착 올인원은 무선 보조배터리 기능에 3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유선 충전이 가능하며 멀티 어댑터의 기능까지 갖췄다. 다양한 기능에 KITAS 가 선정한 Top 10 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착한텔레콤의 신제품 들이 KITAS 전시장에서 소개되며, 관람객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에 현장에서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KITAS 2019는 서울 코엑스 3층에서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3일 간 개최된다.
박종일 착한텔레콤 대표는 “KITAS 2019를 통해 착한텔레콤이 준비하는 신제품들을 관람객에서 선보일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이고 합리적인 IT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