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7-15 01:37:57
[베타뉴스 조창용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새로운 시작을 기념해 종합가전브랜드 위니아와 김치냉장고브랜드 딤채를 창의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는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대유그룹은 지난 1일부터‘대유위니아그룹’으로, 대유위니아는 ‘위니아딤채’로 대우전자는 ‘위니아대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번 공모전은 종합가전브랜드 ‘위니아’와 김치냉장고 브랜드 1위 ‘딤채’의 브랜드를 연계시켜 위니아딤채의 기업 인지도와 가치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는데, 1분 이내의 영상에 위니아 브랜드와 김치냉장고 명가로서의 딤채 브랜드 강점 등을 담아 소개하면 된다.
출품 영상은 개인의 순수창작물로 제한하나, 모션그래픽이나 애니메이션 및 패러디 등 형식적 구애는 받지 않는다. 출품신청서, 영상작품과 함께 개인정보 수집·활용 및 초상권 사용 동의서 1부를 함께 첨부해 이메일(contest@winiadimchae.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2주간 가능하다.
1차 심사 결과는 8월 8일에 발표되며, 심사를 통과한 응모작은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재된다. 이후 8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2차 심사가 진행되며 일반 국민도 심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결과는 8월 28일에 발표되며 시상은 9월 5일 예정이다.
선정된 29팀에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대상(1팀)은 200만원과 김치냉장고(딤채 쁘띠), 최우수상(3팀)은 100만원과 위니아 공기청정기, 우수상(5팀)은 50만원과 위니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포워셔, 장려상(20팀)에는 3만원 상당 딤채 김치쿠폰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위니아딤채의 새로운 출범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게 돼 기쁘다”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만큼 열정과 끼를 아낌없이 발산하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조창용 (creator20@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