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픈메디칼,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일점' 론칭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8-06 14:30:47

    ▲ 홍일점 (좌)과 홍일점 비타민C 제품 ©오픈메디칼

    오픈메디칼에서 중년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일점'을 론칭하고,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여성은 보통 갱년기(46~60세)에 안면홍조, 불면, 우울감, 불안, 무기력증, 만성피로, 식욕감퇴, 집중력 저하, 두통 등 에스트로겐 감소로 여러가지 증상을 겪기도 한다.

    이에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갱년기상품 '홍일점'을 출시하며 '에스트로겐 주입'보다는 '호르몬밸런스'와 '여성건강원리에 따른 보충영양'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도록 도와 주어 몸의 징후를 개선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홍일점'은 중년여성 종합 영양제로 갱년기에 좋은 석류을 주원료로 홍삼, 작약, 당귀, 천궁, 콜라겐 등 부원료를 사용했다.

    오픈메디칼은 특히 여성건강에 좋은 주원료 석류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석류추출분말 (제 2015-28호)를 사용했다고 강조했다.

    석류추출분말은 에스트로겐 (여성호르몬 E1,E2,E3)을 함유하여 체내에 ESTROGEN함량을 증가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다.

    또한 석류를 이용한 최초의 개별인정형 원료로 여성 갱년기 증상 (안면홍조, 발한등) 개선 확인했으며,과학적 토대의 임상실험 (인체 및 동물실험)으로 안정성을 확보했다는게 오픈메디칼 측 설명이다.

    함께 출시한 '홍일점 비타민C 프리미엄'의 주원료인 비타민은 1934년 세계 최초로 비타민을 개발한 영국 DSM사 원료를 100% 사용했다. 부원료로는 석류추출분말 함유, 코엔자임Q10, 생선콜라겐, 건조효모, 밀크시슬 추출분말 등이다.

    이 제품은 분말형태로 물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스틱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오픈메디칼 신재호대표는 “건강100세 시대에 중년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홍일점'을 출시하게 되었다" 라며,“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등 추가 출시를 통해 무병장수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픈메디칼은 이번 홍일점 제품 2종 출시를 통해 홍일점 사업을 적극 추진,  질병을 치료하는 사후관리차원의 '메디칼'과 질병을 사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헬스케어', 적극적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로 사업을 지속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