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9-17 13:12:47
어린이 가족 뮤지컬 <마음에 쏙 드는 엄마를 원하세요?>의 첫 공연이 지난 10일 2회에 걸쳐 전주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마음에 쏙 드는 엄마를 원하세요?> 배우 노현희 씨를 필두로 한 극단 ‘배우’가 전격 기획∙제작한 창작 어린이 뮤지컬이다.엄마와 딸의 사랑을 전하는 따스한 무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다.
특히 어린이 그림책 전문 출판사 ‘아람’이 야심 차게 출간한 신작 <아이그림책 심쿵> 중 ‘마음에 쏙 드는 엄마를 원하세요?’를 원작으로 탄탄하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갖춘 것은 물론, 클론의 강원래 씨가 안무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전주 공연에서는 어린이 관객들이 다수 공연장을 찾아 흥겨운 춤과 노래, 공감지수 100%의 스토리에 크게 즐거워했다. 그뿐 아니라, 어른 관객들도 엄마의 딸 ‘다솜’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에 때론 웃고, 때론 눈물도 지으며 감동에 찬 공연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배우와 제작진은 첫 공연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며, 더욱 정진하여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마음에 쏙 드는 엄마를 원하세요?>는 이번 주 21일~22일 주말 양일 간 대구 대백프라자 프라임홀에서 후속 공연으로 대구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네이버, 인터파크 티켓, 티켓몬스터 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재 절찬 판매 중이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