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TS트릴리온 ‘TS샴푸’, ‘2019 소비자의 선택’서 샴푸 부문에 3연속 이름 올려 눈길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0-18 15:13:39

    ▲ TS트릴리온은 ‘TS샴푸’가 ‘2019 소비자의 선택’ 샴푸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TS트릴리온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확고한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TS트릴리온은 자사의 ‘TS샴푸’가 ‘2019 소비자의 선택’ 샴푸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는 ‘2019 소비자의 선택’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해 신뢰를 더한다. 지난 8월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학계, 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브랜드 선정 작업을 진행했다. 부문별/업종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를 기반으로, 심사위원단이 심사 기준에 따라 공적서 서류심사를 진행했으며 이후 최종심사위원회에서 서류심사 및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토대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번에 수상한 브랜드는 총 54개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외부 활동으로 지치거나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미세먼지를 세정해 깨끗한 두피 관리를 돕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 샴푸 부문 3년 연속 수상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어성초, 자소엽 등 자연유래성분 32가지 및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 증상 완화 보조 성분 10가지가 제품에 함유돼있다.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더해 향이 산뜻하고 청량하다. 걱정 성분으로 손꼽히는 실리콘, 인공색소 등 15가지 성분이 무첨가된 것도 장점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등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현재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을 확장,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핸드워시 ‘TS데일리버블버블’,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를 출시해 자녀가 있는 육아맘들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5703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