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10-29 08:33:41
고단한 직장생활과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가사 노동의 수고를 덜어주는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업계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만능 소형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 브레빌 스마트 오븐 'BOV820'
호주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은 세밀한 온도 조절과 다양한 조리 메뉴얼을 갖춘 ‘스마트오븐 BOV820’를 출시했다. 브레빌 스마트 오븐의 핵심 기능은 저온 가열방식으로 음식을 서서히 고루 익히는 ‘슬로우 쿡’ 기능이다. 4시간부터 최대 10시간까지 재료의 수분을 유지하며 맛을 최대로 끌어내준다. 육류 조리 시 고기의 식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22L를 수용하는 넉넉한 크기로 냄비를 이용한 찜 요리도 가능하다.
내부에 열을 빠르게 순환시키고 골고루 열을 가하기 위한 전용 기능도 탑재했다. 맞춤 전력 제어 기능인 ‘엘레멘트 IQ’와 내부의 열을 빠르게 순환시키는 ‘컨벡션 히팅’은 오븐 내부에 열을 고르게 전달해준다. 온도는 50도부터 23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10개의 스마트한 조리 메뉴얼이 세팅되어 베이킹, 육류요리, 피자 등 원하는 메뉴에 맞춰 요리를 만들 수 있다.
▷ 쿠쿠 '마시멜로' 미니 식기세척기
쿠쿠는 설거지 시간을 줄여주는 식기세척기 ‘마시멜로’를 선보였다. 마시멜로는 360도 고압과 고온수 살균세척으로 최상의 세척 결과를 낸다. 13kg 용량의 3인용 콤팩트형 미니 사이즈로 주방 등 설치 공간 크기의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다. 버튼 하나로 세척, 살균, 건조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으며 5가지 자동 모드도 지원한다.
▷ 스마트카라 ‘PCS 350’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는 맷돌의 원리를 응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강력하게 분쇄한다. 오염수 발생 없이 음식물 쓰레기의 부피를 최대 90% 줄여주며 고온 멸균 기술로 세균도 처리한다. 또한 악취 제거에 탁월한 전용 에코필터를 사용해 음식물을 부패 없이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별도의 시공이나 설치 없이 전원 코드만으로도 어디서든 작동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