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옥터디오, ‘블랙프라이데이’ 디지털위크서 TV 사운드바 25% 특가 행사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1-06 10:57:04

    ▲ 옥터디오 디지털위크©옥터디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옥터디오가 자사 제품 사운드바 3종 특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소셜미디어 ‘디지털위크’를 통해 실시되며, 블랙위크 동안 3종 쿠폰을 지급하여 최대 25%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으로는 뮤직시어터, 마스터디오, 트윈시어터 사운드바가 해당된다.

    옥터디오의 TV 사운드바는 가성비, 가심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사용자의 쓰임새 및 선호도에 맞춘 다양한 스펙의 3종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높였다.

    프리미엄을 모토로 제작된 뮤직시어터 TV 사운드바는 180W의 강력한 출력을 지원하는 5.1채널의 홈 사운드바 제품으로 DTS TRUSURROND 코덱을 통해 720도 서라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음악,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입체감 있게 즐길 수 있으며, 홈 사운드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8개의 트위터와 베이스 리플렉스 타입의 우퍼를 장착하여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해내며, 정교하고 세련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뮤직시어터 TV 사운드바는 Bluetooth, AUX, Optical cable(광케이블)을 지원한다.

    마스터디오 TV 사운드바는 2.1 채널의 분리형 사운드바 제품으로 서브 우퍼가 별도로 채용되어 중저음에 강한 제품이다. 분리가 되는 좌우 스피커는 고중음용, 우퍼는 강력한 중저음 스피커로 입체적인 공간 장악력까지 갖추었다. 사운드바 시장에서 기존 가격대의 제품 중 서브 우퍼를 추가로 구성한 흔치 않은 제품으로 국내 동일 스펙의 사운드바와 대비하여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 게이밍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다. Bluetooth, HDMI ARC, USB, AUX, Optical cable(광케이블), COAXIAL을 지원한다.

    트윈 시스템이 강점인 2.0 채널의 트윈시어터 TV사운드바는 120W의 최대 출력을 지원한다. 프리미엄 유닛이 양쪽에 탑재되어 입체감 있는 서라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으며,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갖춰 우퍼 없이 강력한 저음을 보강해준다. 휴대폰, 태블릿 PC 등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PC 게이밍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형 사운드바 제품이다. NFC 기능을 탑재하여, NFC 마크를 통해 자동 페어링되는 스마트함까지 갖췄다. 블루투스, HDMI ARC, USB, AUX, Optical cable(광케이블), COAXIAL을 지원한다.

    옥터디오 관계자는 “11월의 큰 프로모션 축제인 블랙데이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좋은 제품으로 가격 쇼핑 대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 그동안 옥터디오 제품에 관심을 가졌던 분들에게는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