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11-26 07:32:46
해피콜이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의 첫 번째 주방 용품으로 ‘포레스트 우드 IH’를 내놨다.
해피콜은 ‘포레스트 우드 IH’는 자신을 위한 시간, 일과 삶의 균형 등 밀레니얼 세대가 중요시 하는 ‘쉼’의 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기획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된 ‘포레스트’란 이름은 ‘숲(Forest)’과 ‘휴식을 위해(For Rest)’란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
‘포레스트 우드 IH’는 자연을 담아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산 왕벚꽃나무를 다듬은 통 원목 손잡이로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프라이팬 본체로부터 거리감 있게 설계된 손잡이로 가스불 위에서도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피콜 ‘포레스트 우드 IH’에는 코팅의 접착력을 높이는 동시에 코팅 표면을 엠보 형태로 마무리하는 도트 분사 방식의 ‘노블 공법’이 적용됐다. 노블 공법을 통해 ‘포레스트 우드 IH’는 내구성과 논스틱 성능을 높였다.
‘포레스트 우드 IH’는 순도 97퍼센트의 알루미늄과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해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강하다.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해피콜의 ‘포레스트 우드 IH’는 소인 가구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20cm 프라이팬, 26cm 프라이팬, 26cm 궁중팬, 18cm 한손냄비(편수냄비)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