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11-28 16:00:35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4, 닌텐도 스위치, 스팀(디지털)용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를 28일 발매했다.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로부터 30작품 이상이 참전한다.
4개의 세계를 그리는 원작 체험형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 등장하며, 정밀한 3D 모델과 캐릭터 컷인을 통해 다이내믹한 연출로 묘사되는 전투 장면과 '개발', '설계', '포획' 등 시리즈의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 및 전략 면에서도 다양한 신 요소를 탑재했다.
28일 공개된 론치 트레일러에서는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매력 중 하나인 전투 장면을 모은 속도감 넘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02년에 발매된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가 PS4,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이식판으로 되살아난다.
이야기는 주인공인 '시그 웨드너'가 지온군의 파일럿으로 활약한 일년전쟁 종반부터 시작된다.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에서 친숙한 시뮬레이션 요소도 탑재되어, 강화한 기체로 '모노아이 건담즈'를 둘러싼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