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1-28 13:47:12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명절 이후에 손목터널증후군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가 최근 10년 새 80%나 증가했다. 이에 가전업계는 명절에 지친 주부들을 도와줄 효자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800’
일렉트로룩스가 최근 출시한 ‘식기세척기 800’은 손 설거지로는 제거가 불가능한 유해균을 제거해 준다. ‘360도 멀티 분사 세척’ 기술이 사각지대 없이 오염이 심한 식기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하기 때문이다. 특히, 하단 회전 휠에서 360도로 돌아가는 허리케인 세척수를 분사, 기존 식기세척기 대비 세척력이 강화됐다.
또한,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을 장착했다. 하단 선반을 25cm 높이까지 들어올릴 수 있어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식기를 담을 수 있다. 2만회 이상의 자체 실험을 통해 내구성을 갖췄다.
▷ 바디프랜드 ‘팰리스Ⅱ’
바디프랜드는 최근 종아리·발바닥 안마 기능을 강화한 ‘팰리스Ⅱ’를 출시했다. 팰리스Ⅱ는 종아리 에어백과 발바닥 롤러가 다리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한다. 에어백이 부풀었다 줄었다를 반복하는 종아리 비비기 기능은 뭉친 다리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팰리스Ⅱ에는 긴 회전축과 안마볼이 상호작용하며 보다 넓은 범위까지 섬세하게 마사지하는 ‘XD 안마 모듈’,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170도 각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 프로그램’, 등 부위를 중심으로 따뜻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온열 기능’도 적용됐다. 여기에 수면, 스트레칭, 회복, 힙업, 소화촉진 등 24가지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장착됐다.
▷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퓨어 i9.2’
퓨어 i9.2는 일렉트로룩스의 제품이다. 전작 ‘퓨어 i9’의 최대 장점인 ‘3D 비전 시스템’을 유지한 퓨어 i9.2는 초당 1000만 레이저 포인트로 집안 구석구석을 탐색해 집안 내부를 체계적으로 지도화한다. 또한, 에어 익스트림 테크놀러지로 먼지 제거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큰 먼지와 작은 먼지를 모두 깔끔하게 흡입할 뿐만 아니라, 알러지 필터에서 미세먼지를 여과해준다.
여기에 배터리 성능을 크게 향상시켜 끊김없는 바닥청소가 가능하다. 사용 시간은 늘리고, 완충에 필요한 시간은 줄였다. 사일런트 모드 기준으로 120분을 사용할 수 있다.
▷ 셀리턴 ‘4세대 플래티넘’
셀리턴이 최근 출시한 4세대 ‘셀리턴 플래티넘’은 3세대 LED 마스크의 LED 개수에서 336개 증가한 1026개로 현재 시중에 출시된 LED 마스크 중 많은 LED 수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듀얼커버로 개방형과 폐쇄형을 사용자가 선택 가능하여 집중적인 관리를 원할 때 ‘폐쇄형’을, 피부관리와 동시에 일상생활의 편리함과 시야의 자유로움을 원할 때 ‘개방형’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9분만으로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 라는 기능 추가와 함께 모바일 앱 연동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