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2-12 11:49:26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은 자사가 출시한 눈썹영양제 ‘TS LASH(이하 TS래쉬)’가 SNS에서 입소문 타며 인기 속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현재 1차 품절로 인해 2차 물량 입고 전 미리구매까지 받고 있는 상황"라며 "TS래쉬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젊은 여성을 비롯해 또렷한 눈매와 이미지 연출을 원하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라고 전했다.
TS래쉬는 실리콘과 인공색소,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의 눈썹영양제다. 시중의 속눈썹 전용 눈썹영양제와 달리 TS래쉬는 겉눈썹을 위한 제품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또렷한 눈매와 이미지를 원하는 남성들에게도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TS래쉬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14가지 천연식물성분 원료에 5가지 단백질 성분,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핵심성분을 첨가해 겉눈썹을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걱정 성분은 사용하지 않았다고 TS트릴리온은 강조했다.
TS트릴리온 담당자는 “눈 주위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라 인체에 무해한 저자극성 식물성 원료를 함유했다”며 “눈썹 시작 지점부터 끝까지 영양공급이 이뤄지도록 극세사 브러쉬로 한 올 한 올 튼튼하게 발려 선명하고 진한 눈썹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에 나서며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는데 주력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