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4-29 14:27:10
피겨 여왕 김연아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내달 5일, 롯데홈쇼핑에서 고객감사 특집으로 최대용량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인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및 NS홈쇼핑에서도 5월 한달 간 진행된다.
‘올뉴플러스TS샴푸’ 홈쇼핑 방송 론칭 사상 최대용량이 구성된 특집전으로, 500g 4통, 100g 6통으로 기존 대비 용량이 최대 용량으로 늘어났다. 또 ‘TS샴푸’ 론칭 사상 최초로 본품 100g 1통도 무료 체험분으로 증정한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 성분인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징크피리치온 등을 함유하여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소엽잎, 녹차, 인삼, 천궁뿌리, 단삼뿌리 등 32여 가지 식물유래 추출물들을 다량 함유하여 모발을 윤기있고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 고기능성 삼푸다.
‘TS샴푸’는 홈쇼핑 론칭 이후 3,200억 원 판매액을 돌파했고, 현재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닐슨에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1년 온라인 홈쇼핑몰 샴푸 카테고리 구매액 점유율이 54.2%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탈모 케어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고기능성 샴푸의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