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시놀로지, 플러스 시리즈 NAS ‘DS220+, DS420+ 및 DS920+’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5-15 12:19:16

    NAS(Network Attached Storage)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 시놀로지(Synology)는 15일 가정 및 비즈니스 환경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데이터 관리 솔루션으로 설계된 차세대 2베이 및 4베이 플러스 시리즈 NAS를 출시했다.

    ▲ Synology DS920+

    ▲ Synology DS420+

    ▲ Synology DS220+

    시놀로지 제품 관리 부문 최고 책임자 Hewitt Lee는 "플러스 시리즈는 가장 인기 있는 다목적 제품군 중 하나로 처리 성능과 컨테이너 및 가상화 지원과 같은 고급 기능을 조용한 소형 데스크톱 폼팩터에 최적으로 결합했다”며, “고급 데이터 보호 솔루션의 출발점으로써, 소규모 기업이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경제적으로 솔루션을 배포하여 전체 IT 인프라를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응답 속도가 최대 133% 빨라지고 컴퓨팅 작업이 15% 이상 향상된 새로운 Plus 시리즈를 사용하면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M.2 NVMe 슬롯이 두 개 있으므로 특히 다중 사용자 환경에서 I/O 성능이 가속화된다.

    시놀로지 저장소 솔루션은 데이터 관리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당사의 액티브 백업 스위트(Active Backup Suite)를 사용하여 윈도우PC 및 서버, VM웨어 vSphere 및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 VM, 마이크로소프트 365 및 G 스위트 계정을 중앙에서 백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자체 사설 클라우드 빌드로 제한 없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 단, 이를 허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하다. 세분화된 액세스 권한, 사용자 지정 가능한 패스워드 및 파일 공유 만료 정책으로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다. 분산된 작업의 원격 사이트를 간편하게 동기화하고 가장 중요한 파일에 데이터 암호화를 설정할 수 있다.

    현재 한국에서는 시놀로지 대리점과 파트너를 통해 이러한 장치 3개를 모두 구매할 수 있으며, 곧 판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7781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