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7-17 10:44:35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콩스튜디오와 함께 국내에 '가디언테일즈'를 지난 7월 16일 정식 선보였다.
레트로 스타일의 도트그래픽, 실시간 대전과 다채로운 던전, 영웅들과 함께 육성하는 재미를 더할 생활형 콘텐츠, 게임 플레이 중간 중간 웃음을 자아내는 유머 코드가 특징이다.
올 상반기 동남아, 캐나다 등의 지역에서 진행한 소프트 론칭에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귀여운 그래픽,높은 완성도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평점 평균 4.7,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 중이며, 하반기 글로벌 그랜드 출시 예정이다.
■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그래픽과 수동 조작
'가디언테일즈'는 '젤다의 전설'과 같이3040층이 추억을 회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레트로' 풍 콘셉트가 특징인 게임으로, 귀여운 도트 그래픽과 다양한 동작 액션 구사가 가능한 조작키를 제공한다.
또한 자동 전투보다 직접 조종하는 수동조작에 특화된 탐사형 방식이 1020층까지 아우를 수 있어 색다른 게임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갈 전망이다.
■ 퍼즐과 함께 즐기는 실시간 대전, 길드 보스 레이드 및 다채로운 던전
'가디언테일즈'는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 모드와 길드 보스 레이드를 지원한다. 이 때 전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퍼즐을 통해 스테이지들을 클리어해야 해 수동으로 전투 요소와 퍼즐 요소를 골고루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메인 스테이지가 주는 단조로움을 탈피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재화 던전', '각성석 던전', 종류 별'진화석 던전'을 마련해 이용자들이 즐길거리를 다채롭게제공한다.이용자들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전투를 골라 즐기며 게임을 이어나갈 수 있다.
■ 전투 외에 영웅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부유성'
'가디언테일즈'에는 이용자가 보유한 영웅들이 생활할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부유성'이 존재한다.이용자들은 음식,음료,오락시설 등을 설치해 '부유성'을 꾸려나갈 수 있으며 전투 콘텐츠에서 얻은 리소스로 '부유성'을 부흥시킬 수 있다.
또한,부유성의 진화에 따라 캐릭터 장비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전투를 즐기다 휴식을 취하는 시간에 아기자기한 꾸미기 및 성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가디언테일즈'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게임 내 곳곳의 숨겨져 있는 유머 코드로 이용자들로 하여금 끊임없이 게임 속 세상 곳곳을 탐험하도록 만든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