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9-03 14:56:02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오는 4일(금) 낮 12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골드플러스TS샴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의 ‘골드플러스TS샴푸’는 출시 직후 홈쇼핑 채널에서 우수한 판매 실적을 올리며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골드플러스TS샴푸’는 홈쇼핑 방송마다 주문 폭주를 기록하고 있으며, 실제 GS홈쇼핑 온라인 상품평에서는 4.7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불리는 ‘TS샴푸’를 업그레이드 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제품이다.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함유로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하여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이 윤기 있고 빛나는 머릿결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인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볼륨과 머릿결까지 더블 케어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게 TS트릴리온 측 설명이다.
또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손상 모발 보호 및 개선, 뿌리 볼륨 개선, 24시간 컬 유지력 도움 효과를 입증했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홈쇼핑에서 ‘골드플러스TS샴푸’ 방송이 진행될 때마다 많은 고객들이 응원해 주셔서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것 같다”라며 “성분만큼은 자부하는 TS트릴리온이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 하나에도 귀 기울이며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