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선착순 지정 계약 진행 중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0-22 11:57:53

    부적격 등 일부 잔여세대…선착순 동·호수지정 계약
    전용면적 59㎡ 총 935가구…전 가구 4베이, 실용적인 특화설계 적용

    금강주택이 양주신도시 회천지구에 공급하는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가 일부 잔여 세대를 대상으로 선착순 동·호수지정 계약 중에 있다. 선착순 동·호수지정 계약은 청약 통장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원하는 층, 동 등을 선택 할 수 있다.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회천지구의 중심으로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덕계역과 가까워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며, 덕계천과 옥정체육공원이 가까운 공세권이기도 하다. 또한 주변에 다양한 학군을 보유해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도보권에서 통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강주택은 ‘금강펜테리움’ 브랜드에 걸맞은 특화 설계 및 상품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넉넉한 동간 거리로, 조망은 물론 저층에서도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다는 것.

    평면은 전 가구 4베이 맞통풍 구조이며, 드레스룸, 펜트리 등 집안 곳곳에 실용적인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일부 평면에는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와이드 거실로 쓰거나 방으로 사용하는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 거실 벽면에 아트월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냈으며, 철제난간이 없는 입면분할창 설계로 탁 트인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자동환기 시스템, 드레스룸 난방 및 배기 시스템 등도 마련된다.

    단지 중앙에는 센트럴플라자와 정원 등이 마련돼 자연 풍경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입주자의 건강한 주거 생활을 위한 피트니스 가든, 자녀들을 위한 플레이 그라운드, 테마공원 등도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실버존,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취미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과 주민편의시설도 단지 내 들어선다.

    loT시스템, 스마트폰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설치된다. 스마트홈 홈네트워크시스템은 스마트홈 앱을 통해 어디서나 가스차단, 절전모드 등의 집안 시설과 기기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현관 벽면에 다기능 스위치를 설치해 일일이 확인하러 다니지 않고도 조명, 가스 차단 여부,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하 주차장에는 LED 조명 디밍제어 시스템과 전기차 충전 설비, 대기전력 차단, 원격 검침 시스템 등이 갖춰진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지하 주차장 비상벨 시스템과 CCTV, 홈시큐리티 시스템, 주차유도 시스템, 차량번호 주차관제 시스템 등도 설치된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덕계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평면에는 금강주택 38년의 설계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며 “소형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전용면적 84㎡ 못지 않은 개방감과 실용성 높인 공간활용으로 실제 계약한 고객들이 모델하우스 관람 후 실거주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선착순 동·호수지정 계약은 사전예약 후 현장 방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해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