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11-11 17:51:10
현대인들은 환경오염물질과 스트레스, 인스턴트 식품으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경에 처해있다.
더욱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앞으로도 이같은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는 불안감으로 인해 ‘항산화’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더비엔에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이뮤니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더비엔에 따르면 ‘이뮤니플러스’는 호주산 프로폴리스 일일 권장량 최대 함량인 17mg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8mg을 비롯하여 나이아신, 엽산, 구리, 셀렌. 망간 등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세포보호를 위해 필요한 미네랄 일일 권장량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더비엔은 강조했다. 또한, 부원료로 상황버섯, 차가버섯, 영지버섯, 표고버섯과 겨우살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더비엔 관계자는 “이뮤니플러스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면역력 증진과 활력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뮤니플러스는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전문기업인 코스맥스바이오가 생산했으며, 건강기능식품유통전문판매원 더비엔이 판매한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