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더플레이스, 연말 스테이크 메뉴 3종출시...세트 프로모션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1-27 16:49:51

    © CJ푸드빌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연말 시즌을 겨냥한 스테이크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탈리아 정통 스테이크로 파티를 완성하다를 콘셉트로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스테이크부터 각자 즐기는 스테이크까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테이크를 파티 메뉴로 제안한다.

    비스테카 피오렌티나(Bistecca fiorentina)는 안심과 등심 두 가지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로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에서 영감을 받았다.

    비스테카 피오렌티나는 피렌체의 스테이크라는 뜻이다. 신선한 리코타 치즈, 상큼한 그라몰라따를 곁들인 토마토, 그레이비 소스를 얹은 메쉬드 포테이토와 같이 제공한다. 3-4인이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이다.

    작년 연말 출시 후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2인용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는 리뉴얼 해 선보인다. 먹기 좋게 썬 채끝등심 스테이크가 루꼴라, 버섯, 그레이비 소스와 제공된다. 고소한 치즈 퐁듀에 구운 야채와 곁들여 먹기 좋다.

    더플레이스는 올해 마무리를 기념해 파격적인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비스테카 피오렌티나와 딸리아따 디 만조를 주문 시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파스타, 피자와 세트로 즐길 수 있다. 파스타는 치즈칩 아마트리치아,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가든관자 파스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피자는 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중 가능하다.

    파스파만 추가할 경우 7000원, 피자 추가 시 8000원, 파스타와 피자와 둘 다 추가 시 1만2000원만 내면 된다. 스테이크 1개당 최대 파스타, 피자 각각 한 개씩 추가 가능하다.

    스테이크에 곁들이기 좋은 이탈리안 와인 2종도 출시한다. 피치니 끼안띠는 붉은 과일의 진한 향과 부드러운 마무리가 특징인 레드 와인이다. 신메뉴 ‘비스테카 피오렌티니’와 잘 어울린다.

    빈야드 모스카토 스푸만테는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으로 은은하고 달콤한 과일 향과 꽃잎의 아로마 향이 조화로워 이탈리안 음식과 궁합이 좋다.

    홈파티로 즐기고 싶다면 딸리아따 디 만조와 만조&머쉬룸 그레인 퐁듀를 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모바일로 네이버 N스마트주문으로 주문하고 픽업도 가능하다. 배달 및 픽업 주문 가능한 매장은 매장 별로 상이며 각 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스테이크 출시와 함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더플레이스에서 행복한 추억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4278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