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심리 스릴러 게임, 트윈 미러 발매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2-02 12:53:14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시부야 프로덕션이 공동으로 개발한 돈트노드의 PS4, Xbox One, PC(에픽게임즈 스토어)용 어드벤처 게임 '트윈 미러'(자막 영어)를 발매했다.

    '트윈 미러'에서 주인공 Sam Higgs는 가장 친한 친구의 비극적인 죽음에 뒤이어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자신의 옛 고향인 Basswood로 돌아온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웨스트버지니아에 감추어져 있던 수많은 어두운 비밀들이 드러난다.

    전직 르포 기자였던 주인공은 자신의 연역적 능력으로 도시와 주민들 주변의 수수께끼를 파헤쳐 나가고, 본인의 과거를 대하며 Sam은 진실을 향한 여정과 주변 사람들과의 재결합을 원하는 욕구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된다.

    Sam의 독특한 분석 능력은 플레이어가 기억의 궁전를 통해 기억을 되살리고, 환경을 연구하며, 여러 시나리오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사건의 진로를 추론하거나 이야기의 핵심 전환점을 예측할 수 있는 단서를 수집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특별한 능력은 Sam이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단절하도록 이끌고, 때로는 주위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게 한다.

    Double이 등장하면 오직 Sam만이 볼 수 있다. Double은 Sam의 눈에만 보이는 등장인물로, 더욱 단호하고 사교적인 자아를 투영한 그의 분신이다. Sam은 사회적 상호작용을 진행하며 그를 인도하는 이 관계에 의지하고, 때로는 특이성을 거부하는 사회로 나아갈 수 있다. 이러한 특성을 통해 Double은 Sam이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대안을 제시할 수 있다.

    모든 결정과 상호작용, 발견은 Sam의 조사 방향에 영향을 미칠 것이고 궁극적으로 얼마나 많은 희생을 감수할 것인가를 결정할 것이다. 정답이나 오답은 없다. 각 플레이어가 내리는 결정에 따라 그에 맞는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된다.

    '트윈 미러'는 PS4, Xbox One, PC용 디지털 소프트웨어로 발매되었으며, PC 버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발매일부터 1년 동안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S5, Xbox Series X, Xbox Series S와 호환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4346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