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1-06 09:17:51
[베타뉴스=이범석 기자] 배우 강민아가 화보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냈다.
tvN ‘여신강림’ 강민아는 최근 클라렌 오투오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 컬러렌즈와 코스메틱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강민아는 강렬한 걸크러쉬부터 생기 가득한 과즙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민아는 블랙과 화이트, 브라운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블랙 슈트로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킨 강민아는 눈빛에서도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또 다른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있는 컷에서는 은은한 미소와 눈빛으로 맑고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브라운 니트와 장밋빛 립스틱으로는 한층 성숙한 매력을 뽐내기도.
이어 파스텔톤의 배경에서는 그린과 블루 등 싱그러운 색감의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민아는 소품인 꽃을 활용해 화사한 핑크빛 메이크업에 새침한 표정으로 과즙미를 선사했고 발랄한 표정과 분위기로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클라렌 관계자는 “강민아의 세련되면서도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라렌’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토탈 아이룩을 연출하는 클라렌 오투오투 출시에 맞춰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강민아는 웹드라마부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들과 만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또한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2’, ‘에이틴2’ 등 탄탄한 팬덤의 웹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해 ‘웹드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강민아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극강의 친화력과 저세상 텐션을 지닌 새봄고 인싸 최수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풋풋하고 귀여운 10대의 모습을 십분 살리며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아울러 클라렌 오투오투 광고 모델까지 선정되면서 광고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강민아가 출연하는 tvN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베타뉴스 이범석 (news4113@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