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2-15 18:46:08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보험 전문성 및 디지털에 중점을 둔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지속성장과 전문성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공개채용은 ‘디지털/데이터’, ‘상품/계리’등 총 2개 부문에서 모집이 이뤄진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17일 밤 12시까지 KB손해보험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에 성별, 연령, 학력 등의 제한은 없으며 KB손해보험 측은 모든 전형을 블라인드심사로 진행하여 합리성과 공정성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우대사항으로는 모집 직무와 관련된 석사이상 학위 및 자격증 등이 있으며 ‘디지털/데이터’직무는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입사지원서 접수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 실무면접, 2차 최종 면접의 단계를 거친 뒤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오는 4월 중 KB손해보험에 입사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지원자들의 안전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용방식을 병행할 계획”이라며 “보험과 디지털 분야에서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싶은 지원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조은주 (eunj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