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브라운팜, 오뚜기와 콜라보 실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3-05 15:27:16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라인플레이가 오뚜기와 함께 '브라운팜'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라인프렌즈와 협업하여 오뚜기 신제품 출시 및 '브라운팜' 게임 내 오뚜기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뚜기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된다.

    두 신제품은 3월 5일부터 '브라운팜'에서 1년간 오뚜기몰, 네이버 오뚜기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강남역 랜드마크인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내 오뚜기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3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선 출시 기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뿐한끼' 제품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브라운팜'을 설치 후 신규 가입하면 한정판 아이템인 '아기 브라운 둥지'도 선물 받을 수 있다.

    기간 동안 '브라운팜' 마을에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세워지는데 이용자들은 트럭/기차 배달 미션을 통해 각종 요리 재료들을 획득, '오뚜기 요리 연구소'에서 다양한 레시피에 따라 요리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완제품은 사다리 미니게임에 사용되고 사다리 결과에 따라 '오뚜기' 한정판 캐릭터와 데코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브라운팜'의 공식 카페에서는 '오뚜기' 캐릭터와 데코를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브라운 가챠 티켓 3개'와 '가뿐한끼 현미밥 5개', '가뿐한끼 짜장 5개'를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콜라보는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2주 간격의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 1년 간 요리 재료, 레시피, 한정판 캐릭터&데코 선물이 정기적으로 추가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이용자들이 장기간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제공된다.

    브라운 Biz 윤광노 본부장은 "브라운팜과 오뚜기의 브랜드 시너지로 탄생한 신선한 콘텐츠와 건강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산업 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들과의 재미있는 콜라보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