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픽세븐, 신규 영웅 디자이너 릴리벳 업데이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3-05 15:27:34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디자이너 릴리벳'을 비롯해 신규 모험 지역 '레펀도스 북부'와 장비의 부옵션을 변경 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추가 했다.

    신규 월광 영웅 '디자이너 릴리벳'은 암속성의 5성 등급 전사 영웅이다. 아군에게 약화 효과를 발생시키는 적을 상대로 자신과 아군의 약화 효과를 효과적으로 해제하고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켜 상황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또한,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해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생존력과 공격력을 모두 확보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이너 릴리벳은 에픽세븐의 세계관 중 하나인 '런웨이 파이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로 눈길을 끈다. 에픽세븐에는 각각 다른 시간과 공간, 설정을 가진 다양한 세계가 존재하고 있으며, '디자이너 릴리벳'은 런웨이 파이터에서 또 다른 영웅인 '최강모델 루루카'와 함께 활약하고 있는 당찬 소녀이다.

    '런웨이 파이터'의 세계는 착용자의 능력을 극한까지 끌어낼 수 있는 특별한 '수트'가 존재하고 이를 만드는 디자이너와 착용하는 모델이 큰 권력을 갖는 곳이다. '디자이너 릴리벳'은 자신의 스승이자 최고의 디자이너인 '스트라제스'의 어두운 야망을 저지하기 위해 '최강모델 루루카'와 함께 '오르비스 패션 위크'에 도전한다. 스트라제스는 무한한 힘을 가진 재단칼 '파스투스'를 손에 넣고 힘에 취해 타락해 버린 영웅이다.

    보유한 장비의 부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도 선보였다. 부옵션은 장비의 쓰임과 성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이번 변경 시스템 도입을 통해 장비에 부여된 4가지 부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른 옵션으로 교체가 가능해 진다. 교체는 15단계까지 강화가 완료된 장비에서 가능하며 '부옵션 변환석'이라는 재료 아이템이 소모된다. '부옵션 변환석'은 원정대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시스템 도입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유한 장비를 자신의 취향과 팀의 특성에 맞춰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에피소드3의 신규 지역 '레펀도스 북부'도 업데이트 됐다. 레펀도스 북부는 에피소드3의 7번째 챕터로 용의 계곡을 빠져나온 주인공 '라스' 일행이 레펀도스 북부의 위험한 지하 감옥에 갇힌 영웅 '슈니엘'과 '타이윈'을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스토리가 진행된다. 해당 지역을 플레이하고 기여도 상점을 통해 80레벨의 전설 등급 무기 '결속의 단검'을 획득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682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