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4-28 16:49:38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신인가수 강진주가 레트로 발라드 풍의 싱글앨범을 다음달 3일 출시한다.
강진주의 앨범 제작사인 유진엔터테인먼트는 26일 강진주의 5월 3일 12시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 전격 공개된다고 28일 밝혔다.
앨범명은 강진주의 이름 그대로 ‘강진주’이며 타이틀곡은 ‘ㄱㄹㅇ’다. ‘ㄱㄹㅇ’은 '그리움'의 초성인데 그리워, 그리울 등 과거부터 현재, 미래를 나타내는 여러가지 표현이 담긴 뜻이다.
과거의 사랑이 지금도 그립고, 앞으로도 그리울 것 같다는 과거 현재 미래의 함축적인 의미를 나타내 애절함을 더했다.
유진엔터테인먼트측은 강진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선율이 잘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곡으로, 직설적이고 1차원적인 현대적 감성을 넘어 아름답고 은유적인 90년대 감성을 가득담은 레트로 발라드 음악이라고 설명했다.
앨범 제작에는 다양한 분야와 장르에서 이름을 알려온 작곡가 Hickey와 권대규, 김유진이 합류해 총제작과 작곡, 작사, 편곡을 맡았다.
한편, 이날 ‘ㄱㄹㅇ’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귀향'과 '나의 투박한 형제'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윤정로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주연은 영화 '살인의뢰'와 '죽여주는 여자'에 출연한 배우 한겸이 맡았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