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7-13 15:42:11
[베타뉴스=이슬비 기자] 옵스킨이 지난 12일 ‘써밋 엑스트라 하이드레이팅 퍼밍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런칭한 옵스킨 써밋라인인 ‘써밋 엑스트라 하이드레이팅 휩 클렌저’, ‘써밋 엑스트라 하이드레이팅 리치 앰플’, ‘써밋 엑스트라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마스크팩’ 3종 구성에 이번 크림을 더해 4종세트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기존 동일 라인 대비 자작나무 수액과 자작나무 껍질 추출물을 10배 함유하여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촉촉한 제형은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 임상 테스트에 통과하였으며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자극 없이 피부탄력을 부여한다.
크림 출시 기념으로 옵스킨은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에서 1+1 행사를 찾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세트상품도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또한 선착순 고객 300명에게는 '트바로티 김호중 미스트'로 유명한 ‘밤부 토너 미스트’ 30ml미니어처 제품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옵스킨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큼, 누구나 만족할 완벽한 제품을 내놓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이슬비 기자 (lsb618@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