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니콘이미징코리아, 신규 미러리스 리뷰어 'Z fc 메이트' 10인 모집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7-14 10:57:18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최근 발표한 헤리티지 디자인 미러리스 카메라 Z fc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Z fc 메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리뷰 활동을 펼칠 Z fc 메이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10명을 선발하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구독자 수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오늘부터 다음달 3일까지이고, 모집 분야는 일반과 패션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자유 형식의 영상을 제작하고 본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 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제출하면 된다. 단, 응모 영상에는 두 가지 필수 미션 내용이 포함돼야 한다. 리뷰어로 선정될 경우 Z fc로 어떤 이야기를 담을 예정인지 향후 계획에 관한 것과 ‘나만의 색’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하거나 표현하는 것이다.

    가산점을 부여하는 선택 미션도 마련됐다. 니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나 이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블로그 중 한 곳에 자유롭게 작성한 뒤 URL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영상 업로드 및 선택 미션 수행 시에는 전체 공개 설정과 #니콘 #Zfc #Zfc메이트 #제트에프씨 해시태그 기재가 필수다.

    당첨자는 8월 17일 발표되며,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23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약 8주 동안 미션 콘텐츠 4회 제작 및 업로드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선발된 모든 리뷰어에게는 원하는 색상의 Z fc 렌즈 키트(16-50mm 또는 28mm 키트 중 선택 가능)와 1인당 30만원의 제작비를 지급하고, 희망할 경우 키트 제품 외 NIKKOR(니코르) 렌즈 및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대여한다. 또한 우수 콘텐츠 채택 시 해당 영상이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리뷰어는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등으로 뽑힌 1명에게는 Z fc 렌즈 키트와 아이패드 프로를 증정하고, 2등 3명은 50% 키트 할인, 3등 6명은 30% 키트 할인을 지원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하반기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인 Z fc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본 활동 지원 외에도 우수 리뷰어를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0인의 리뷰어들이 두 달 동안 체험할 Z fc는 니콘의 대표 필름 카메라 ‘FM2’를 닮은 헤리티지 디자인의 보급형 미러리스 카메라다. 작고 가벼우며 간단한 조작성과 고성능 AF(자동초점), 고감도 및 고화질 촬영 성능을 탑재해 미러리스 입문자도 손쉽게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7193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