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8-02 15:27:31
[베타뉴스=이슬비 기자] 이마트는 오스템 파마와 치약·칫솔 브랜드 ‘오스템 G/I’ 라인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3가지 제품으로 오스템 I 치석케어 칫솔, 오스템 I 치석케어 치약, 오스템 G 잇몸케어 칫솔이다.
이마트는 오스템 파마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 8개월간의 기획을 통해 임플란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오스템 I, 잇몸건강 관리를 위한 오스템 G 2가지 세분화된 라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마트에 따르면, 오스템 I는 세심한 치석관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전문적인 치석 관리가 필요한 고객과치석이 쌓이기 쉬운 임플란트 시술 경험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했다. 오스템 I 치석케어 치약은 식약처 인증 치석 침착 예방 성분을 함유했으며, 잇몸 질환 원인균 억제가 가능하고 이마트는 전했다.
오스템 G 잇몸케어 칫솔의은 칫솔모 끝이 4가닥으로 갈라지는 1만가닥의 테트라모를 적용해 잇몸을 자극하지 않고 부드러운 치아 세정과 잇몸관리를 위해 효과적으로 디자인 했다고 업체는 전했다. 오스템 G 잇몸케어 치약은 이달 중 출시 예정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매년 임플란트 수술 환자, 잇몸질환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임플란트 수술 후 관리 및 선제적인 잇몸 건강관리에 용이한 프리미엄 덴탈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슬비 기자 (lsb618@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