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8-11 16:32:12
[ 베타뉴스=이슬비 기자 ] BGF리테일은 최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공식 제휴 편의점 'CU제페토한강점'을 열고 온·오프라인 연계 판촉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CU제페토한강점은 BGF리테일과 제페토 운영사 네이버제트가 지난 5월 업무 협약을 맺은 뒤 개발에 4개월 이상을 투자해 개발한 결과물이다.
BGF리테일 제페토 전담 태스크포스(TF)팀은 직접 점포 레이아웃과 집기 및 상품 모델링에 참여해 현실성을 높였다. 한강공원 강변에 위치했다는 특징을 살려 즉석조리라면을 이용할 수 있는 취식 공간을 마련한 게 한 예라고 업체는 전했다.
CU는 제페토 자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기능인 '피드'를 활용한 차별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페토 피드는 페이스북 등 SNS처럼 아바타 일상을 공유하거나 친구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제페토 한강공원 월드맵에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보물상자 속 리치리치 삼각김밥 아이템을 획득하고 피드에 '#(해시태그)삼김찾기'와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고 업체는 전했다.
CU는 이달 20일까지 이벤트 참여 고객 1000명에게 실제 점포에서 교환할 수 있는 리치리치삼각김밥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베타뉴스 이슬비 기자 (lsb618@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