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8-27 17:13:21
[베타뉴스=이슬비 기자] 쿠팡은 동아일보, 채널A와 '함께하면 힘이 돼요! 에이팜 마켓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민과 소상공인에게 온라인 판로를 제공하고 지역 농축산수물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해당 기획전은 전국 76개 농축산물 업체 860여개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종류도 블루베리 수제잼·모싯잎 송편·수제밤약과·청국장·생들기름을 포함한 지역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국 지자체에서 추천하는 농산물과 농산물우수관리(GAP)인증을 받은 제품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고 쿠팡은 전했다.
쿠팡은 온라인 판매가 익숙하지 않은 지역 농산물 판매자가 이번 기획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쿠팡 오픈마켓 마켓플레이스 가이드부터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기로 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코로나19 장기화와 태풍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슬비 기자 (lsb618@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