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2-13 17:36:43
화성산업은 신암재정비촉진지구내(신암2구역) 오는 17일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20일, 1순위(해당) 21일, 2순위 23일이다.
화성산업은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에 대한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 기능도 동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에 총 1,458세대이며 일반분양분은 총 952세대이다. 평면구성은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각각 설계 돼 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이 위치한 신암재정비촉진지구는 대구 동구 신암 1동과 신암 4동 일대 76만 6,718㎡ 부지에 주택정비사업 6개의 재개발 사업과 1개 재건축 사업이 진행중이며 노후 주거시설을 철거하고 동구의 도시주거환경을 개선하는 프로젝트이다.
동대구 역세권을 중심으로 약 8천여가구에 달하는 신흥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으로 향후 대구 도심 속 신주거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대구대표 쇼핑문화공간인 신세계백화점이 있어 쇼핑과 함께 문화센터,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 각종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옆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 아울렛도 인접해 있다.
신성초를 비롯해 경북대학교와 동부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또한,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대구 어디로든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고속버스 등)가 가깝고 시외접근성이 좋으며 동대구로와 아양로도 인접해있다.
특히 신암재정비촉진지구 중에서도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이 위치한 곳은 교통환경과 단지 안팎으로 공원을 품은 입지로 신암공원을 통해 산책 및 운동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베타뉴스 서성훈 기자 (ab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