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5-12 15:08:29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는 티머니GO(TmoneyGO) 일일 이용자 수가 지난 달 같은 기간 대비 약 7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티머니GO는 ▲고속/시외버스 예매, ▲PM(Personal Mobility : 따릉이 씽씽 등), ▲택시호출(티머니onda)과 같은 티머니GO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별 고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지난 달 누적회원 200만 명을 달성한 티머니GO는 ‘대중교통 중심의 한국형 MaaS(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서울시 공유자전거인 ‘따릉이’와 공유 전동킥보드 ‘씽씽’을 대중교통과 연계하여 ‘티머니GO 환승리워드’라는 새로운 개념의 ‘환승리워드’를 선보이며 통합 이동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티머니GO 환승 리워드’란 30분 이내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과 PM(따릉이, 씽씽)환승이 이루어지면 GO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따릉이 100M, 씽씽 200M를 쌓을 수 있으며, 고속, 시외버스는 1시간 이내 환승이 이루어지면 500M를 쌓을 수 있다. 기존 따릉이(서울시 공유 자전거)앱을 통해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도 티머니GO 앱에서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