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테일즈런너, 리그 v1 개선사항 업데이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5-18 10:59:05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신규 리그인 '리그 레볼루션 v1(이하 리그 v1)'에 개선사항을 업데이트했다.

    우선 메이저리그 리그 운영 시간을 기존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에서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로 연장됐다.

    리그 경기 종료 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가 상향되어 리그에서 높은 등수로 완주 시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챌린지 모드 역시 점수 지급량이 상향됐으며, 추가로 해당 모드로 플레이할 경우 최고속도, 가속도, 힘 등의 스탯이 최소 5 이상으로 고정돼 너무 극단적인 능력치 세팅으로 플레이할 수는 없게 됐다.

    유저들이 리그 플레이를 보다 원활히 할 수 있도록 UI가 개편됐다. 경기 결과 창에서 다른 런너의 스탯을 복사할 수 있는 '스탯 가져오기' 버튼이 추가돼 다른 이용자의 스탯 세팅을 확인하여 본인의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으며, 메인 화면 내 티어 안내, 브리핑 룸, 스탯 시스템 등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나게 달리기' 채널도 변화가 있었다. 먼저 이전 채널의 맵 8종이 이번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추가되었으며, 상시화 된 기념으로 해당 맵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에 추가된 맵은 아카데미 1종, 언더월드 1종, 테일즈드림 2종, 개발자 페스티벌 4종 등으로 향후 더 많은 맵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신나게 달리기 채널 대기방의 맵 선택 화면도 개선됐다. 신규 기능인 '즐겨찾기'를 통해 본인이 원하는 맵을 바로바로 추가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맵 카테고리와 맵 선택할 수 있는 조건 등이 바로 표시되어 유저들이 맵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

    신규 보상으로 스페셜 레볼루션 상자, 명예의 파편, 흑화설향 교환권 등 리그 v1의 핵심 아이템을 출석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출석판이 추가 됐고, 상점 내 레전더리 등급의 '페노메논' 세트 4종과 레어 등급의 '사관학교' 세트 6종을 얻을 수 있는 레볼루션 퍼스널 뽑기판이 추가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리그 론칭 후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플레이를 위한 개선에 주안점을 뒀다. 앞으로도 런너들의 플레이 성향과 결과를 지속적으로 살펴 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358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