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엑스지미, “고화질 빔프로젝터 체험하세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추가 오픈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23 12:46:15

    중국 점유율 1위 프로젝터 ‘엑스지미(XGIMI)’가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체험존을 늘려나가고 있다.

    ▲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엑스지미 프로젝터를 만나볼 수 있다 

    엑스지미의 국내 수입원 씨에스티월드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9층 소니매장에서 엑스지미 프로젝터가 전시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엑스지미 프로젝터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과 ‘청량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차주 29일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는 7월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으로 매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도 서울 강남에 위치한 블룸즈베리랩 오프라인 체험존에서도 엑스지미 프로젝터를 만나볼 수 있다.

    엑스지미는 현재 3종의 빔프로젝터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FHD 해상도 홈시네마 프로젝터 ‘호라이즌(Horizon)’과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모고프로+(MOGO PRO+)'가 있다. 여기에 추가로 4K 홈시네마 프로젝터 ‘호라이즌 프로'의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예약 판매는 5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 스탠드 및 전용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엑스지미 호라이즌 프로와 휴대용 프로젝터 모고프로+(왼쪽)

    신제품 호라이즌 프로는 4K UHD 고해상도를 갖춰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의 4K 영상을 고화질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최대 300인치의 대형 화면에 8W 스피커를 두 개 채택한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다. 스피커는 하만카돈 스피커를 채택해 웅장한 홈시어터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엑스지미 프로젝터가 입점한 롯데백화점에서는 프로젝터를 직접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크린에 직접 화면을 투사해 엑스지미 빔프로젝터의 화질을 감상해 볼 수 있다.

    ▲ 엑스지미 프로젝터 화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화면 투사를 위한 스크린은 블룸즈베리랩(Bloomsbury Lab) 브랜드의 홈시네마 전용 프리미엄 메탈 스크린을 함께 사용했다. 블룸즈베리랩 스크린은 밝은 환경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는 특허 기술력을 갖춰 화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준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빔프로젝터는 물론 스탠드, 휴대용 케이스 등 프로젝터 액세서리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엑스지미 관계자는 “엑스지미 빔프로젝터의 화질을 직접 보고 싶다는 요청이 많아 롯데백화점을 기반으로 체험존을 늘리는데 노력을 하고 있다"며, “체험존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215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