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시원한 맥주가 떠오르는 게이밍 의자, 제닉스 ‘필라이트 후레쉬’ 프리미엄 체어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8-16 16:37:06

    게이밍 키보드나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등 다양한 게이밍 주변기기를 국내에 선보이는 제닉스(Xenics)는 게이밍 의자나 책상 등 포트폴리오를 늘려나가고 있다. 특히나 게이밍 의자는 국내 리딩 브랜드로 전에 없던 시장을 만들어내었으며, 대표 라인업인 아레나 엑스 제로 시리즈는 2022년 3월 기준으로 누적판매 50만 대라는 대기록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제닉스는 탄탄한 게이밍 의자 노하우를 가지고 다양한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깜찍한 카카오프렌즈 의자나 토트넘이나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 해외 유명 축구 클럽 등 축구팬을 설레게 만드는 컬레버레이션을 진행시켰다. 제닉스의 이번 협업은 더욱 색다르다. 주류 브랜드 하이트진로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필라이트 후레쉬’ 프리미엄 의자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출시 1년 만에 2억 캔 판매가 되었을 정도로 남다른 팬층을 가지고 있다. 100% 국내산 보리의 깔끔한 맛과 저온 숙성 공법으로 만들어진 발포주 브랜드로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가성비 맥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제닉스

    이러한 필라이트 후레쉬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게이밍 의자에 옮겨담았다. 제닉스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함께 제닉스만의 커스터마이징 기술로 편안함을 완성시켰다.

    이번 제닉스 ‘필라이트 후레쉬’ 프리미엄 의자는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특별한 게이밍 의자를 찾는 이들이나 맥주를 사랑하는 마니아라면 이번 제품을 눈여겨보자.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 청량감이 느껴지는 디자인

    디자인은 필라이트 후레쉬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의자에 옮겨 담았다. 컬러는 필라이트 후레쉬의 메인 색상인 파란색을 메인으로 채택했다.

    ▲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제닉스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든다. 여기에 필라이트 후레쉬를 상징하는 흰색,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시원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개성이 넘치는 컬러로 톡톡 튀는 나만의 게이밍 의자를 찾는 이들에게 어울린다.

    ▲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 뒷면©제닉스

    뒷면 디자인은 더욱 청량감이 넘친다. 파란색 디자인에 자수를 사용한 큼지막한 ‘FiLite FRESH’ 로고가 새겨졌다. 특유의 개성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모든 디자인은 자수로 새겨졌다. 자수 디자인으로 지워지지 않아 오래 사용하기 좋고 또한 고급스럽다.

    ▲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제닉스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스포츠카의 레이싱버킷 디자인을 채택했다. 편안하면서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했다. 크기는 하부 시트 사이즈는 큰 편이며 등받이 사이즈는 보통보다 조금 더 넉넉하다. 쿠션감은 푹신한 느낌이라 장시간 사용에 어울린다.

    사용한 소재는 프리미엄 폴리우레탄(PU) 레더를 사용하였으며, 화이트 컬러 부분에는 화이트 카본 패턴 PU 레더를 사용했다. 가죽 소재를 통해 의자에 앉았을 때 안정감을 준다. 여기에 꼼꼼한 박음질로 기본적인 내구성을 끌어올렸다.

    ▲ 별도의 쿠션을 기본 제공한다©제닉스

    액세서리는 목, 허리 쿠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목 쿠션은 휴식을 취할 때 좋고 허리 쿠션은 허리를 탄탄하게 지지한다. 두 개의 쿠션은 모두 블루 컬러로 의자 디자인과 잘 어울리며, 가죽 소재인 의자와 달리 벨벳 소재를 사용해 매우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쿠션은 편안함을 위해 사용하며, 취향에 따라 탈부착해 사용하면 된다.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는 다른 게이밍 체어와 동일하게 사용자가 직접 조립해서 사용해야 한다. 함께 포함된 사용설명서나 제닉스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조립법이 나와 있다. 조립은 천천히 해도 30분 정도면 충분히 완료 가능하다.

    ■ 편안함을 위한 제닉스만의 맞춤형 기능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는 제닉스가 자랑하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채택했다. 게임용이나 사무용으로 모두 사용하기 좋은 편안한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활용하자.

    먼저 기본적으로 의자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우측 하단 레버를 조절해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등받이 각도는 최대 180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오른쪽의 시트 레버를 당기고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고정시켜 놓을 수 있다.

    ▲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제닉스

    게임을 하거나 공부를 할 때에는 바짝 의자를 당겨서 집중하기에 좋고 영화 등을 볼 때에는 시트를 뒤로 할 수 있다. 완전히 180도로 젖히면 의자에 누워서 잠을 잘 수 있다. 완전히 누워도 의자의 중심이 잡혀있기에 뒤로 넘어가지 않는다. 덕분에 다양한 환경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 3D 팔걸이를 채택했다©제닉스

    또한 3D 팔걸이를 채택해 체형에 딱 맞는 팔걸이를 사용해 볼 수 있다. 높낮이 조절은 물론, 각도 조절, 앞뒤 이동이 가능하다. 딱 맞는 팔걸이는 척추의 부담을 줄이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틸팅 기능이 있어 의자를 흔들의자처럼 사용할 수 있다. 틸트 기능을 지원해 허리의 부담을 줄이고 편안하고 안정된 자세를 만들 수 있다. 틸팅 조절 스크루를 통해 틸팅 강조를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 제닉스의 노하우를 담은 내구성

    의자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뼈대는 메탈 프레임을 사용했다. 합판 등을 사용한 게이밍 체어와는 기본적인 내구성의 차이가 크다. 오랫동안 강한 하중에도 프레임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의자로도 잘 어울린다.

    ▲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제닉스

    의자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는 가스 리프트는 클래스4 등급의 제품을 사용했다. 해당 가스 스프링은 유럽 권위의 시험인증 기관인 ‘TUV 라인란드’의 인증을 받아 신뢰를 더한다. 가스 스프링을 기준으로 최대 150kg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다.

    의자 다리는 5개의 메탈 베이스를 채택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사용자의 무게도 무리 없이 견뎌낸다. 최대 150kg의 무게도 버틴다. 5개의 바퀴는 고강도 폴리아미드 소재를 사용해 소음이 적고 부드럽게 움직이며, 바닥면을 보호하기에 가정은 물론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하기 좋다.

    ■ 필라이트 맥주 마니아라면 지나칠 수 없는 한정판 의자

    제닉스가 새로운 컬레버레이션으로 하이트진로와 함께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를 출시했다. 스페셜 에디션, 한정 판매로 필라이트 후레쉬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시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루 컬러를 좋아하는 이들이나 필라이트 맥주 팬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제닉스

    여기에 제닉스의 수년 간의 의자 제작 기술과 노하우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필라이트 후레쉬 게이밍 의자는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닉스가 1년의 무상보증서비스를 지원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5542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