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소리샵, ‘파이널’ 첫 무선 이어폰 ‘ZE3000’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8-22 16:59:46

    ▲ 파이널 무선 이어폰 ZE3000©셰에라자드

    소리샵이 금일 일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파이널(Final)’의 무선 이어폰 ‘ZE3000’을 출시했다. ‘파이널’은 앰프와 스피커, 턴테이블 등 다양한 음향 제품을 개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수준 높은 이어폰과 헤드폰을 생산해내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로, 폭넓은 가격대와 제품군으로 다양한 선택권 제공하여 오디오 애호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ZE3000’은 6mm 풀 레인지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된 ‘파이널’의 첫 무선 이어폰으로, 음향공학 및 정신음향학 연구를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초저 왜곡 현상을 구현하기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f-Core’ 드라이버 유닛 설계로 처음부터 끝까지 음 하나하나와 소리의 잔향까지 잘 들리며 뛰어난 공간감을 자랑한다. 또한 ‘F-LINK’ 댐핑 시스템으로 유체 공학과 제품 내부의 빈 음향 공간을 극대화하여 워터프루프 기능과 외부 벤트 없이도 저음역대 소리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이어폰 전면 터치 컨트롤로 볼륨 조절부터 곡 이동, 통화까지 모두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양쪽의 스테레오 신호를 한쪽 이어폰으로 전달할 수 있는 ‘싱글 이어 모드’를 제공해 유닛 한쪽 착용으로도 끊김 없이 자동으로 편안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ZE3000’은 블루투스 5.2 지원과 함께 SBC, AAC, 퀄컴 aptX, aptX 어댑티브 블루투스 코덱을 제공하고 IPX4 방수 등급이 적용되어 있다. 이어폰으로는 최대 7시간,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3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구성품으로는 충전 케이스와 뛰어난 품질을 지닌 자사 TYPE E for TWS 이어팁 5쌍, C 타입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 ‘ZE3000’은 뛰어난 수준의 음질과 진한 음악성, 넓은 공간 연출을 모두 가진 무선 이어폰”이라며 “무선 이어폰으로 고품질의 음악감상을 원하는 음향 애호가들에게는 최적의 제품인 만큼 높은 인기를 구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이널’ 무선 이어폰 ‘ZE3000’의 출시 가격은 19만 9천 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5769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