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KITAS 2022] 엑스지미 4K 빔프로젝터의 고화질 직접 체험하세요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8-25 18:11:43

    중국 빔프로젝터 시장 점유율 1위의 엑스지미(XGIMI)의 빔프로젝터를 KITAS 2022에서 만나볼 수 있다.

    ▲ KITAS 2022 엑스지미 부스

    엑스지미의 국내 공식수입원 씨에스티월드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스마트 디바이스X소형가전 쇼 2022(KITAS 2022)’에 참가했다. 이번 KITAS 2022는 25일부터 27일까지 단 3일간 코엑스 1층 B홀에서 개최된다. 엑스지미의 부스는 710, 711호에 위치한다.

    이번 엑스지미 부스에서는 씨에스티월드가 국내에 공급하는 엑스지미 프로젝터 3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4K 빔프로젝터 '엑스지미 호라이즌 프로'와 가정용 FHD 빔프로젝터 '엑스지미 호라이즌'을 직접 스크린에 투사해 부스에서 화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휴대용 빔프로젝터 '엑스지미 모고프로+' 역시 전시되었다. 휴대용 프로젝터에 어울리는 콤팩트한 크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로어 스탠드 및 스탠드, 전용 케이스 등 빔프로젝터 액세서리까지 전시가 되어 있으며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 블룸즈베리랩 스크린과 함께 엑스지미 프로젝터를 확인할 수 있다

    엑스지미 프로젝터의 화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부스에는 스크린을 부착해 놓았다. 바로 프리미엄 홈시네마 메탈 스크린 브랜드 '블룸즈베리랩'의 고화질 스크린이다.

    부스에는 4K 빔프로젝터인 '엑스지미 호라이즌 프로'를 집에서 시청하는 것처럼 거실용 의자를 함께 설치했다. 덕분에 거실에 앉아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프로젝터 화질을 감상해 볼 수도 있다.

    씨에스티월드는 이번 KITAS 2022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부스에는 4K 빔프로젝터 '엑스지미 호라이즌 프로'와 FHD 빔프로젝터 '엑스지미 호라이즌', 휴대용 빔프로젝터 '엑스지미 모고프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씨에스티월드 관계자는 "평소 엑스지미 빔프로젝터의 화질을 직접 확인하고 싶다는 요청이 많았는데, 이번 KITAS 2022 엑스지미 부스에 오셔서 직접 엑스지미만의 고화질을 감상하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엑스지미 부스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판매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5834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