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대원씨티에스, 터틀비치·로캣 국내 유통 계약 체결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9-19 10:10:23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보에트라 터틀비치 (Voyetra Turtle Beach, Inc., 이하 터틀비치)’와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터틀비치’와 ‘로캣(ROCCAT)’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

    터틀비치는 다양한 국내외 e-스포츠 선수, 유명 인플루언서 및 스트리머들과의 협업을 통해 게이머를 위한 최고 수준의 게이밍 기어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미국 회사이다. 터틀비치는 터틀비치와 로캣 브랜드를 통해 PC, 모바일, 콘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주변 기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젠지이스포츠(Gen.G Esports), 리브샌드박스(SBXG), ATA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으로 국내 팬과 소통하고 있다.

    ▲ XBOX 공식 라이선스 게이밍 헤드셋 스텔스 700Gen2(좌), 게이밍 컨트롤러 리액트-알(우)©대원씨티에스

    터틀비치의 대표 제품 스텔스(Stealth) 700 Gen2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높은 범용성으로 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연결부터 PC와 모바일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하여 출시 이후 큰 인기로 베스트셀러이다.

    최근 출시한 ‘리액트-알(REACT-R)’ 컨트롤러는 엑스박스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터틀비치의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과 컨트롤러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3.5mm 헤드셋(이어셋) 연결이 가능하며, 발자국과 무기 재장전 소리 등 정밀한 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한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듀얼 모터로 진동 피드백을 강화했으며 파지력을 높이는 특별한 표면 질감과 정확한 8방향 패드 컨트롤이 가능하다. 더불어 2.5m USB 타입 C 케이블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 로캣의 게이밍 마우스 버스트 프로 에어©대원씨티에스

    로캣 버스트 프로 에어(Burst Pro Air)는 로캣의 안정적인 스텔라 와이어리스(STELLAR WIRELESS)와 블루투스 5.2 2가지 무선 연결과 유선까지 3개의 연결 방식을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다. 하우징은 자체 개발한 바이오닉 쉘(Bionic Shell)로 제작해 가벼운 무게와 방진 및 방수, 매끈한 표면을 지원한다. 로캣의 강점인 ‘타이탄 옵티컬 스위치(Titan Switch Optical)’를 적용해 클릭감과 반응성, 내구성까지 높였다. 더불어 19K DPI 오울아이(Owl-eye) 광학 센서를 적용, 반응성과 정확성을 확보했다. 마우스 전체에 퍼져 있는 RGB는 로캣의 AIMO 조명 기술로 보다 화려하게 설정할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선보이는 터틀비치와 로캣은 탄탄한 유통망과 품질 높은 A/S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또한 이전 국내 정식 유통된 터틀비치와 로캣 제품의 A/S도 대원씨티에스로 이관된다. 워런티 기간 역시 이어진다. 워런티 기간이 남아 있다면 구매 영수증 확인 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의 통합 서비스 센터를 통해 한층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해져 제품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618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