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인텍앤컴퍼니,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ASUS GeForce RTX 4090 시리즈 그래픽카드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10-13 11:21:02

    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ASUS GeForce RTX 4090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오는 13일 밤 8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하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ASUS GeForce RTX 4090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제품 설명과 경품 행사가 진행되며, 라이브 중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에서는 이전에 RTX30시리즈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던 기상캐스터와 호스트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행사 제품인 ROG Strix GeForce RTX 4090은 초고해상도, 초고속 주사율을 구현하며, 고성능을 끌어내기 위해 냉각을 최우선으로 제작되었다. 새로운 증기 챔버와 이전 세대보다 30% 더 많은 방열 표면적을 사용하여 히트싱크 디자인을 재구축했으며, 파이프가 증기 챔버로 가라앉아 더 많은 열이 4개의 8mm 및 3개의 6mm 히트파이프에 효율적으로 전달되어 히트싱크 핀으로 이동한다. 500W의 열부하를 받는 경우 강력한 페어링을 통해 기존 증기 챔버 설계보다 5°C 더 낮은 온도를 제공한다.

    70A 파워 스테이지로 구성된 12+4 페이즈 시스템을 포함했으며, 온보드 디지털 컨트롤러는 전력을 감지할 때 더 높은 정밀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적은 노이즈과 신호 간섭을 위해 더 나은 전력 변환 및 균형을 제공한다.

    TUF Gaming GeForce RTX 4090은 견고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에 직접 결합하는 다이캐스트 유니바디 슈라우드를 사용하여 전체적인 구조를 강화하고 PCB가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많은 공기 흐름을 제공한다. 또한, 백플레이트 가장자리의 거대한 통풍구는 더 큰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의 핀을 통해 더 많은 공기가 유입되어 이전 세대보다 20% 더 많은 공기 흐름을 제공한다.

    20K 정격의 커패시터와 10+4 구성으로 배열된 고전류 파워 스테이지를 갖춘 강력한 전원 공급 시스템을 제공하는 PCIe 5.0 표준의 새로운 16핀 전원 커넥터를 사용한다. 또한, 에이수스만의 오토 익스트림(Auto-Extreme) 제조 프로세서로 TUF 명성에 걸맞은 수명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6611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