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10-21 09:00:04
DL건설이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동안리 일원에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을 공급한다.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은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8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54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정당계약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햇빛이 잘 들고, 바람이 잘 통하도록 설계했다. 평면은 4Bay(베이) 위주 구조로 개방감이 높고, 집안 곳곳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스크린골프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실내 놀이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도 조성할 예정이다.
입지를 보면 옥천군의 생활인프라와 함께 대전까지 20분대면 이동할 수 있어 대전 생활권까지 공유 가능하다. 여기에 대전 오정부터 옥천까지 잇는 대전~옥천 광역철도가 2026년 확장을 계획하고 있어 향후 개통 시 대전 접근성은 더욱 빨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매동로를 통한 단지 진·출입이 용이하고, 문장로, 동부로 등을 이용해 37번 국도, 4번 국도 등도 수월하게 진입할 수 있다. 옥천IC를 타면 가까운 경부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옥천농공단지로 출퇴근도 가능하다.
그밖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죽향초등학교가 있고, 죽향초등학교 인근 상업지역을 이용할 수 있다. 옥천군청 인근 하나로마트, 옥천시장 등 쇼핑시설과 옥천군청, 옥천읍사무소, 옥천군법원, 여성회관 등 관공서도 있다.
한편, 주택전시관은 충북 옥천군 옥천읍에 위치해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